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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 클라우드 서비스

KBS(Kandy Business Solution) 솔루션 소개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는 전자 메일, 저장소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비즈니스 핵심 서비스를 비용 면에서 효율적이고 유연한 방식으로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전화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옮기고 있으며 KBS 솔루션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KBS 솔루션은 전통적인 전화 시스템에서 기대하는 모든 기능과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갖춘 캐리어급 클라우드 PBX 및 호스팅 비즈니스 전화 서비스와 인스턴트 메시징,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화상 회의 등과 같은 멀티미디어 협업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KBS 솔루션은 비용 면에서 효과적이고 성장에 따라 지불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비용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클라우드 기반 PBX/UC/협업 솔루션
클라우드 기반 PBX/UC/협업 솔루션

지사 또는 원격근무지의 사용자가 추가 하드웨어 또는 별도의 계정 관리 없이 KBS 솔루션에 연결합니다.

원격 근무자는 전화기, 모바일 앱 또는 컴퓨터 클라이언트를 통해 연결되어 완벽한 통신 네트워크가 가능합니다.

KBS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조직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확장이 가능합니다.

지역적으로 이중화된 전세계 인프라는 KBS 솔루션을 다국적 기업에게 현명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사용자는 스마트 폰과 태블릿을 사용하여 이동 중에도 계속 연락 할 수 있습니다.
iOS 및 Android 앱은 동일한 전화 번호를 사용하고 현재 상태, 인스턴트 메시징, 회의를 포함한 다양한 UC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체 서비스 구성도
클라우드 기반 PBX/UC/협업 솔루션

Office, Street, Home, Hotel, AirPort, Walking, Driving, Train, Subway 국내, 해외 사용자의 위치에 상관없이 WiFi, 3G/4G/5G 지원이 가능하면 어디에서든

기존통신환경 보다 저렴하게
기존통신환경 보다 가볍게
기존통신환경 보다 쉽게
Cloud 를 통하여

Mobile : Android/애플 상관없이
랩탑 : 윈도우 & MAC 구분 없이
테블릿 : 삼성&애플 따지지 않고
디바이스의 구분 없이 구동

디바이스 별 제공 서비스
구분 기능
Phone
  • 음성/다자간 통화
Mobile
  • 음성 & 영상 통화
  • IM 메시징 기능 및 Presence
  • 개인 및 기업 주소록 제공
  • 스마트 오피스 콜라보레이이션
  • 모바일 디바이스간 자유로운 통화
  • 간단한 회의통화(Meet-Me)접속
  • 모든 Access 네트워크 지원
    (WiFi-3G/4G-LTE)

아이티언
KBS(Kandy Business Solution) 기술지원
070-4055-1000, essales@itian.co.kr

구분 기능
오피스
(PC)
  • 음성 및 영상(클릭투 콜)
  • 회의 및 협업 기능
    - 예약이 필요 없는 Meet Me
    - 화면 공유 & 다자간 화상 통화
  • 채팅 및 상태관리 기능
    - 공통 주소록에 통합
    - 상태 관리 기능(모바일 포함)
  • 주소록 통합
    - 기업 주소록 기능 제공

케이디디아이코리아
KBS(Kandy Business Solution) 판매 및 서비스 제공
02-310-0400